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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에서 상품 등록하는 방법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쿠팡에 입점하여 상품을 등록하는 방법을 설명했어요.
이 과정을 담은 영상은 위 카드로 제공하며, 꼭 시청하기를 추천해요.
저자는 2024년 9월 26일부터 상품 판매를 시작했어요..

매출 데이터와 판매 전략은 무엇인가요?
매출은 2024년 9월 26일부터 10월 21일 사이에 약 4,478,565원이 달성되었으며, 이는 자연 노출을 통해 확보된 것이죠.
리뷰 조작, 트래픽 불법 어뷰징, 광고 없이 로켓 그로스를 통해만 이루어진 매출임을 확실히 강조해요.
판매한 제품은 나이키 가방과 신발, 뉴발란스 신발 등 총 네 가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가치를 활용했죠.
매출 감소는 주말 동안 중국의 가품 업체들이 경쟁하여 발생했으며, 그로 인해 판매량이 감소한 것이라 추정되고 있어요.
광고비는 전혀 지출하지 않았고, 브랜드 제품의 검색량이 높아 소비자 전환율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어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답니다..

제품 판매 마진과 전략은 무엇인가요?
특정 제품의 마진 계산을 위해, 나이키 가방의 원가는 3,000원이었고, 판매가는 5,600원으로, 이로 인해 약 8,300원의 순익이 발생해요.
나이키 신발의 경우, 12만 8,000원에 판매하여 마진이 2만 원이며, 뉴발란스 제품의 경우 8,700원에서 14,800원에 판매해 높은 마진을 확보했다고 언급되고 있어요.
소비자들이 쿠팡 로켓 크로스를 선호하는 이유는 브랜드 제품을 빠른 배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장점 때문이에요.
기존 제품들과 비교하여, 일반 배송은 1주에서 2주가 걸리지만, 로켓 크로스를 이용하면 하루 만에 배송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구매 의사를 자극하죠.
향후 한 달 동안 판매 결과를 분석하고, 총 영업이익을 공개할 계획임을 설명하고 있어요..

쿠팡에서 수익 창출 방법은?
사람들은 쿠팡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질문을 하고, 실제로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이 강조돼요.
이 비즈니스 모델은 가격 차이를 이용하는 것이며, 제품을 단순히 쿠팡의 물류 창고에 입고시키기만 하면 된답니다.
예를 들어, 백화점이나 크림 같은 사이트에서 정품을 구매해 판매하면, 빠른 배송과 높은 노출이 이루어져 마진을 얻을 수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네 가지 제품을 판매하여 4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한 달 후에는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이 예상된다고 하죠.
앞으로 한 달 뒤에는 총 매출과 영업 결과, 제품 소싱 및 판매 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에요..

왜 구독과 피드백을 요청하는 걸까?
영상 시청 후, 구독과 좋아요를 요청함으로써 청중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있어요.
또한, 긴 영상 시청에 대한 감사 인사를 통해 청중의 참여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 있죠.
마지막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내라는 인사를 통해 긍정적인 분위기를 전하고자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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