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요약

애드센스 가치가 별로 없는 콘텐츠, 승인이 계속 거절된다면 '이렇게' 해보세요(+정책위반 대처방법)

톡톡아저씨 2024. 7. 30. 16:10
반응형

 

서론 애드센스 승인 거절

애드센스 승인을 얻기 위한 유용한 팁들과 경험담을 공유하는 영상입니다. 승인이 거절된 경우에 대처하는 방법부터, 유익한 컨텐츠 작성 방법, 광고 코드 위치 이동 팁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승인을 받기 위한 노하우와 유연한 사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시도와 실패를 겪으면서 승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천천히 블로그를 운영해 나가며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자세를 취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본론 목차 핵심주제 타임라인

1. 📋 애드센스 승인 거절 대처 방법

2. 🔗웹사이트 크롤링 및 광고 코드 위치 변경 팁

3. 💡에드센스 승인에 유연한 생각 필요

4. 🔏블로그 운영 팁 |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노하우

5. 💻온라인 경험 및 승인 절차를 이해하는 방법

 

애드센스의 승인 거절 대처 방법은 인벤토리 콘텐츠의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글을 추가하고 재신청하는 것이다.웹사이트 크롤링과 광고 코드 위치 변경은 애드센스 승인을 얻기 위한 중요한 팁이다. 에드센스 승인은 시기와 사이트의 특성에 따라 상이하며 유연한 사고가 필요하다. 블로그 운영 시 글 SEO가 중요하지만, 규칙적이고 완벽한 운영이 아니어도 성공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1. 📋 애드센스 승인 거절 대처 방법

애드센스 승인이 거절되면 메일을 통해 프로그램 정책 위반이라는 안내를 받게 된다.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다는 메일은 블로그에 게시된 글이나 분량이 부족하다는 의미다. 이 경우, 글을 한 개, 두 개 꾸준히 써 주다가 다시 신청해야 한다. 보통 다섯 개에서 여섯 개 정도 더 채운 후에 재신청하면 승인이 될 가능성이 높다.이번 요약 내용은 애드센스의 승인 거절 대처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다.

2. 🔗웹사이트 크롤링 및 광고 코드 위치 변경 팁

웹사이트 다운 또는 사용 불가 메시지는 크롤링 실패 가능성이 있다.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및 웹마스터를 이용하여 문제 해결 가능. 구글 광고 코드 위치 변경은 헤드 부분에서 아래로 내리면 빠른 승인 가능. 승인 방법 상황에 따라 다양하며 카테고리 관련 팁도 중요.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노하우는 각각 상이하며, 글작성 시 대다수가 자연스럽게 승인되나 정답이 없는 과정이다.

3. 💡에드센스 승인에 유연한 생각 필요

에드센스 승인은 사이트 생성 시기가 중요하며 개인별로 다를 수 있음. 유튜버의 경우 보통 한 달 블로그 운영 후 신청하면 승인일수도, 불일수도. 카테고리 여럿이나 복사글이든 자동 글이든 상관없이 승인되는 경우도 있음.

일정 조건이 있더라도 유니크한 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승인 가능. 최근엔 많은 업자가 성공적으로 적용하며 승인 받음.범 확인 안해도 승인되는 경우도 있음.

4. 🔏블로그 운영 팁 |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노하우

블로그 운영시 글 Seo 맞추는 것이 중요하지만, 승인 가능한 경우도 존재. 승인 받으려 해도 규칙적인 운영이 완벽하지 않아도 성공 가능한 사례. 승인 받기 위해 승인용 블로그 한 개 운영 및 수익화 블로그 직접 운영 추천. 시간 중요한 핵심으로, 애드센스 승인 신청시 2주 소요 예상. 다수 번 시도 후 성공 가능함.

5. 💻온라인 경험 및 승인 절차를 이해하는 방법

전자책, 강의,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테스트를 통해 정보를 필요에 맞게 걸러내는 것이 중요하다. 정답이 없지만, 유사한 방법이 승인을 받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며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천천히 두 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자.

승인 블로그 운영 방법을 적극 권장하며, 채널을 통해 겪은 행착오를 줄여 시간 절약이 가능하다. 알파 나이는 온라인 건물주가 되는 것을 돕겠다며 마무리한다.

결론 시청소감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3번의 승인 거절 메일을 받고 낙담하는 차에 만나게 된 영상입니다. 승인 거절이유가 도대체 무엇인지, 뚜렷한 이유를 모르기 일쑤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대해서 영상 제작자분은 승인거절에 해당하는 사례들을 설명하고 있으나 약간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 재 시청을 반복해서 영상을 보았는데, 좀더 구체적인 설명이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군요. 그 부족한 부분들은 다른 관련 영상을 통해서 좀더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해 보이고, 이 영상 제작자분의 다른 영상도 참고를 해서 더 보거나, 질문을 하여 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승인 거절의 답답함이 좀 풀리기를 바래봅니다.

영상 시청하기 >>>>> https://www.youtube.com/watch?v=g_z4kXanAxA

영상 자료 요약집 다운로드 >>>>

애드센스 가치가 별로 없는 콘텐츠.hwp
0.09MB

반응형